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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공고] 현미경 구매 입찰 (재공고)

작성일
2013.04.04
조회수
878
공고번호 제2013-09호                                            
물품입찰공고[전자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현미경 구매 입찰
   나. 계약 및 입찰방법 : 일반경쟁(총액), 규격․가격분리입찰
   다. 입찰공고기간 : 2013. 4. 04 ~ 2013. 4. 12. 17:00
   라. 가격입찰서 및 입찰관련서류 제출기간 : 2013. 4. 08 ~ 2013. 4. 12. 17:00
   라. 물품사양 : 2인용 연구용 현미경 2 SET(세부사항 규격서 참조)
   마.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90일 이내
   바. 납 품 처 : 대한적십자사 서울적십자병원 진단검사의학과, 병리과(현장설치도)
2.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가격개찰일시 및 장소 : 2013. 4. 15(월) 15:00 계약담당자 PC
   나. 주 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등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제출서류(제안서포함)는 2013. 4. 12(금) 17:00까지 우리 사에 직접 제출하거나, 우편(기한 내 도착분에 한함)으로 제출하며, 가격입찰(총액입찰, 부가가치세 포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합니다. 제출확인은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일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보증서 등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사에 귀속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서울적십자병원 사업자등록번호 110-82-00884)
5.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규격․가격 분리 입찰이며 제출된 제안서에 대하여 심사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한 후,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단일예정가격에 의합니다.
7.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소정 서식)
   나. 인감증명서 1부.
   다. 사업자등록증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마. 제안서 1부.(제품설명서, 규격서, 사용설명서 등 물품규격서에서 요청하는 서류 포함)
   바. 입찰보증서 1부.
    
8.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청렴계약이행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이행각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규격서, 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된 자료는 반환하지 않으며,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라며 정해진 시간 이후에는 접수하지 아니합니다.
   라.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허위가 없어야 하며, 허위사항을 발견 시 언제든지 계약을 무효화 할 수 있으며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우리병원 총무과(☏02-2002-8752/8754)으로, 나라장터 이용문의는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3.  4.  04.
서울적십자병원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