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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공고] 직원 도시락 납품업체 선정(긴급)

작성일
2014.04.11
조회수
1030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알리는 사항

공고번호

입찰건명

현장설명

입찰서 등록 마감

가격제안서 제출기간

(전자입찰)

비고

14-08

직원 도시락 납품업체 선정

14/04/15(화)10:00

14/04/16(수)15:00

14/04/17(목)10:00

가. 토, 일, 공휴일은 접수받지 않음

2. 입찰 방법 : 일반 공개입찰

3. 장 소

가. 입찰등록 : 외래본관 4층 총무과

나. 현장설명 : 외래본관 4층 회의실

다. 가격개찰 : 서울적십자병원 계약담당자 PC

※ 가격개찰시간 :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 30분 후(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낙찰자 선정 :

가. 예정가격 이하 총액최저입찰

나. 투찰금액은 부가가치세 10%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

다. 투찰금액은 원단위까지만 기재하고 원단위 미만은 절사

라. 급식단가는 동일단가 적용

5. 계약 기간 : 2014. 4. 18. 〜 2014. 6. 30.

※ 영양실 공사 준공기한 축소 및 연장 등 병원의 불가피한 사정상 납품기간 변경이 가능

하며, 증.감 시 계약단가로 계산함

6. 입찰 자격 :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76조 (부적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나. 식품위생법에 제36조 1항에의한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신고를 필하고 영업허가를 받은 업체

다. 1일 500식 이상 단체급식소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라. 관련법규를 준수한 업체

마. 현장설명회 참석한 업체

7. 입찰참가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사업자등록증명원, 법인(개인)인감증명, 등기부 (주민등록)등본, 사용인감계,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 실적증명서, 예비견적서, 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서 사본, 영업허가증 사본, 예비견적서 등(제출된 서류는 반납하지 않음)

9.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시중은행발행 자기앞 수표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

10. 입찰무효 :

가. 입찰자가 직접 입찰을 하지 아니하고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을 할 경우 규정에 의한 대리인

의 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다.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 또는 관계직원의 업무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라. 입찰서에 기재한 내용의 오차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 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계약담당직원이 이를 인정한 입찰

마. 2인 미만이 투찰한 입찰

바. 입찰조건을 위반한 입찰

(단,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병원에 귀속됨)

11.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반드시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물품의 납품 및 규격에 대한 문의는 우리 병원 영양실(TEL 2002-884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병원 총무과(TEL 2002-8752/875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 와 같 이 공 고 함

2 0 1 4 년 4 월 11 일

대한적십자사 서울적십자병원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