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입찰공고

[입찰공고]자동판매기 위탁운영 업체 선정(신규공고)

작성일
2015.08.05
조회수
976
_?xml_: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_?xml_:namespace prefix = w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word" />공고번호 제15-28호
 
 
 
자동판매기 위탁운영 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서울적십자병원 자동판매기 위탁운영 업체 선정
나. 계약 및 입찰방법 : 제한(총액)경쟁입찰
다. 낙찰자 선정 방법 : 총액 최고가 입찰(1년 사용료 총액 부가세포함)
라. 사업내용 : 특수조건 참조
마. 입찰공고기간 : 2015. 8. 5 ~ 8. 12(11:00)
바.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간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참가등록서류
2015. 8. 11 11:00까지
서울적십자병원 4층 총무과 관리팀
가격개찰
2015. 8. 13 15:00
서울적십자병원 4층 회의실
사.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 입찰설명회는 공고서 및 특수조건으로 대신함(자동판매기 설치 장소등의 환경을 사전에 확인 바람)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나. 입찰공고일 기준 서울시에‘본사(주된 사무소)’를 두고 있는 업체로서 자동판매기 운영에 관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다. 자동판매기 운영업(커피 및 음료 자동판매기 20대이상)을 2년이상 운영한 경험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라. 위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고 우리 사에 입찰관련 서류를 2015. 8. 11. 11:00까지 제출한 자
마.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등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 등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일로 5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사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
(서울적십자병원 사업자등록번호 110-82-00884)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부가세포함)으로 투찰한 업체로 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개 업체 이상인 경우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제1차 입찰에 낙찰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 3차까지 실시하며, 3차에도 낙찰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는 재공고 입찰합니다.
 
5. 입찰참가 등록 서류 제출
제출서류
제출방법
제출기한
○ 입찰참가신청서[붙임5]
○ 가격입찰서[붙임6] (인감/사용인감 날인 후 밀봉 및 간인)
○ 실적증명서[붙임7]
○ 사업자등록증명원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 인감증명서
○ 사용인감계(사용인감사용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 입찰보증금(증권으로 납부)
○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서울적십자병원 총무과 관리팀
(방문제출)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 서울적십자병원 4층 총무과 관리팀)
 
2015. 8. 11. 11:00
 
6. 가격 입찰시 제출 서류 :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신분증, 인감/사용인감 도장
 
7. 입찰무효에관한사항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청렴계약이행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이행각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서류의 모든 기재사항은 허위가 없어야 하며, 허위사항을 발견 시 언제든지 계약을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자동판매기 설치장소 등의 환경을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본인이 직접 자동판매기를 설치/운영 하여야 하며 제3자에게 권리를 양도할 수 없습니다.
입찰 관련 사항 :
서울병원 총무과 최은미 / T 02-2002-8752
F 02-738-5664
서류 접수 장소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 서울적십자병원 4층 총무과 관리팀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 8. 5.
 
서울적십자병원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