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입찰공고] 2016년도 연간 김치류 9종(병원,장례식장) 단가계약(수정)
- 작성일
- 2015.10.21
- 조회수
- 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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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적십자병원 공고번호 제15-34호
(김치류)물품입찰공고[전자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6년도 연간 김치류 9종(직원식당, 장례식장) 단가계약
나. 품 목 : 포기김치 등 김치류 9종
다. 계약(납품)기간 : 2015.11.01 ~ 2015.12.31(14개월)
라. 구매수량 및 구매조건 : 규격서 및 계약조건 참조
마. 배정예산 : 120,000,000원
바. 기초금액(총액) : 10/22 게시예정(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 나라장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 납품장소 : 서울적십자병원 내 지정장소(직원식당,장례식장)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법 : 제한(총액)경쟁입찰 / 전자입찰
나. 본 입찰은 중소기업자간 경쟁 입찰입니다.
-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을 따릅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일정
가. 입찰공고기간 : 2015. 10. 21 ~ 2015.10.28 11:00
나. 입찰참가서류제출 : 2015.10.21 ~ 2015.10.27 11:00, 서울적십자병원 총무과 방문제출
다. 가격입찰서제출 : 2015.10.21 ~ 2015.10.28 11:00
라. 가격개찰 : 2015.10.28(수) 14:00
- 개찰장소 : 서울적십자병원 계약담당자 PC
- 전산 장애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중소기업청 공동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 물품분류번호(8자리)로 등록한 중소제조업체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중소기업청 고시 제2013-15호)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경쟁제품명 : 김치류) 소지업체이어야 하며, 개찰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제76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200병상 이상 종합병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혹은 1회 500식 이상 규모의 초,중,고등학교 단체급식소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2013년 이후 1년 이상 납품한 실적증명서 제출)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참가서류를 기한내 제출한 업체 (2013년 이후 우리 병원 납품실정이 있는 업체는 실적증명서 제외)
※ 납품실적증명서는 납품처로부터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납품처 담당자명 및 연락처 기입 필수)
※ 학교납품실적 증빙서류 제출시 조달청 실적증명서에는 학교 급식 규모가 명시되지 않으므로, 조달철 실적증명서 제출시 급식인원(500식이상)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첨부바랍니다.
(사본 제출시“상위이상없음”날인 후 제출)
다. 식품위생법 제2조 제12호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업체로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지역인 업체로서 생산물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 이상)에 가입한 업체이여야 합니다.
라. HACCP(식품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업체 이어야 합니다.
마. 당해 입찰목적물의 공급에 필요한 시설, 점포 및 냉탑차 보유 또는 입차하고 있는 업체로서, 납품은 냉탑차를(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이용하여야 하며, 당해 사업장의 종업원 및 운반직원의 건강진단 결과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 후 입찰참가자격의 각종 항목에 대한 증빙서류 제출 요구시 즉시 제출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사. 관련법규를 준수한 업체
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등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자.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입찰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 조달콜센타(☎지역번호없이 1588-0800)로 문의바람.(입찰집행 당일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 등에 따라 무효 처리)
5. 낙찰자 선정방법
가. 예정가격대비 입찰가격이 낙찰하한율(87.995%)이상으로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순으로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 계약 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중소기업청 고시 제2014-74호,(2014.12.29)」에 의거하여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나.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 다 빈도순으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결정합니다.
6. 납품 및 계약단가
가. 납품은 납품 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참조하시기 바라며, 납품지시일로 부터 5일 이내에 납품해야 합니다.
나.“품목별 계약단가”는 “품목별 기초금액”에서 낙찰율(낙찰가 ÷ 예정가격)을 곱하여 정하며, 품목별 계약단가의 원단위 미만은 절사합니다. 단, “품목별 기초금액”은 서울적십자병원에서 조사한 시장조사 가격으로 합니다.
예)“포기김치”의 예정단가가 5,000원일 경우 계약단가는 5,000원×낙찰율이 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한 업체는 위 계약금액 산출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 김치에 사용되는 모든 재료는 국산이어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혹은 보증서로 입찰참가등록 서류와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사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서울적십자병원 사업자등록번호 110-82-00884)
8. 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총액입찰, 부가가치세포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
템을 이용하여 제출기한 내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 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가격 입찰 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총액을 전자입찰서로 제출
나.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9. 입찰참가 등록 서류 제출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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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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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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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입찰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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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제출
(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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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문 2.번 나.항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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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본원 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명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 법인(개인)인감증명서
○ 국세 완납증명서, 지방세 완납증명서
○ 사용인감계(사용인감사용시)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제출시)
○ 입찰보증금(증권으로 납부)
○ 납품 실적증명서
(서울적십자병원 납품실적 업체는 생략)
○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필증(원본대조필)
○ 직접생산증명서(경쟁제품명:김치류)
○ 신용등급평가확인서
- 소기업, 소상공인과 사업자등록일 기준 5년 미경과 기업은 제출 생략
※ 개찰 후 서류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중기청 심사 세부기준에 의거하여‘계약이행능력심사신청서’와 부속서류들을 즉시 제출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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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적십자병원 총무과
관리팀 방문제출
(외래본관 4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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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한내 서류 미제출시 가격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해당 규격에 적합한 본원양식 견적서(품목 ․ 수량 ․ 단가 ․ 총액 기재, VAT 포함)를 입찰서류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이메일로 제출(krc301@hanmail.net)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시장조사 참고용)
※ 제출서류는 방문제출만 가능합니다.(우편, 이메일 제출은 불가)
8.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청렴계약이행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이행각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규격서, 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서류의 모든 기재사항은 허위가 없어야 하며, 허위사항을 발견 시 언제든지 계약을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등록 서류는 제출기한까지 일괄 접수하여야 하며, 입찰관련 문의 사항은 서울적십자병원 총무과 관리계(02-2002-8754)로 하시고 전자입찰 참여방법에 관한 문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www.g2b.go.kr)로 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관련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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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적십자병원 총무과 박종선 / T 02-2002-8754 F 02-738-56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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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문의(규격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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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적십자병원 영양실 / T 02-2002-8841~2 F 02-738-56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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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 접수 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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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 제출처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 서울적십자병원(4층 총무과 관리팀, 서대문역 4번출구)
※견적서 : krc301@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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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 10. .
서울적십자병원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