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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입찰공고]포괄간호서비스병동 전동침대(3모터) 구매

작성일
2015.11.16
조회수
927
공고번호 제15-38호 _?xml_: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
 
 
 
 
물품입찰공고[전자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포괄간호서비스병동 전동침대(3모터) 구매
나. 계약 및 입찰방법 : 제한(총액)경쟁입찰
다. 낙찰자 선정 방법 : 최저가낙찰제
라. 입찰공고기간 : 2015. 11. 16 ~ 11. 23
마. 예정수량 및 규격 : 25대, 규격서참조
바. 배정예산 : 금44,000,000원 / 부가세포함
사.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아. 납품장소 : 서울적십자병원 8병동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서류마감일시
2015. 11. 20(금) 11:00 까지
서울적십자병원 총무과 관리팀
가격입찰서제출
2015. 11. 17 ~ 11. 23 11:00
전자입찰(나라장터)
가격개찰
2015. 11. 23(월) 14:00
계약담당자 PC
자.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나.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자
※ 상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의료기기법 제6조(제조업허가), 제15조(수입업허가), 제17조(판매업허가)에 의하여 의료기기의 제조(수입)또는 판매업의 허가를 득하고 나라장터에 등록을 필한 자
라. 우리 사에 입찰관련 서류를 2015. 11. 20 11:00까지 제출한 자
마.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 등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 등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사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서울적십자병원 사업자등록번호 110-82-00884)
4. 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총액입찰, 부가가치세포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
템을 이용하여 제출합니다. 제출확인은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가격 입찰 시 부가세가 포함된 총액을 전자입찰서로 제출
나.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5. 입찰참가 등록 서류 제출
제출서류
제출방법
제출기한
○ 가격입찰서
나라장터제출
 
(전자입찰)
2015. 11. 23(월) 11:00
○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붙임6]
○ 사업자등록증명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 의료기기 제조·수입·판매업자 허가증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 인감증명서
○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 입찰보증금(증권으로 납부)
○ 납품제품 규격서 및 카달로그 각 1부
○ 의료기기 제조(수입)품목 허가증
○ 매트리스 시험성적서 및 FITI 또는 FDA 관련서류
○ 견적서(시장조사 참고용)
서울적십자병원
총무과 관리팀
(방문제출)
 
(주소는 하단 문의처 참조)
2015. 11. 20(금) 11:00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총액,단일예가)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개 업체 이상인 경우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무효에관한사항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청렴계약이행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이행각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규격서, 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제출서류의 모든 기재사항은 허위가 없어야 하며, 허위사항을 발견 시 언제든지 계약을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규격 관련 사항 :
서울병원 8병동 최영애 / T 02-2002-8800
 
입찰 관련 사항 :
서울병원 총무과 최은미 / T 02-2002-8752
F 02-738-5664
서류 접수 장소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 서울적십자병원 4층 총무과 관리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5. 11. 16.
 
 
서울적십자병원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