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서울적십자병원 원내편의시설(제과점) 임대 운영업체 입찰공고
- 작성일
- 2017.03.15
- 조회수
- 1099
***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http://www.g2b.go.kr) 에 접속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서울적십자병원 공고번호 제2017_03호
서울적십자병원 원내편의점(제과점) 운영업체 선정
입 찰 공 고
1. 입찰에 알리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서울적십자병원 원내편의시설(제과점) 운영업체 선정
나. 입찰공고기간 : 2017.03.15 ~ 2017.04.24
다. 입찰참가등록서류 일체, 제안서(사업제안서, 가격제안서) 제출기간
: 2017. 4. 18 ~ 2017. 4. 25 15:00까지
라. 제안설명회 : 2017. 4. 26(수) 14:00~, 외래본관 4층 회의실
※ 일시 및 장소는 변동될 수 있음
마. 가격제안서(가격입찰서) : 별도로 밀봉하여 제출, 입찰참가등록서류 제출 기간내 제출
※ 3년 임대료(VAT포함) 총액으로 제출
바.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따로 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현장실사를 하여 사업성 등을 확인하여야 하며, 확인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사. 입찰방식 : 제한총액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아. 계약기간 : 영업개시일로부터 3년
※ 임대차계약 특수조건 제19조 특약사항의 경우 계약기간이 조정될 수 있음
자. 입찰참가자격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본사 소재지(주소)가 서울시 혹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차.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카. 임대보증금 : 금100,000,000원(금일억원정)
타. 계약보증금 : 계약금 총액의 15/100 이상(계약체결시 증권으로 제출하거나 현금 납부)
파. 비 고
1) 견적서는 4/14(금)까지 제출바랍니다.(이메일 제출 : jspark89@redcross.or.kr)
2) 임대보증금과 계약보증금은 계약체결시 납부하거나 제출합니다.
※각종 서식은 첨부 “제안요청서” 파일에 포함되어 있음
2. 임대시설 개요
가. 위 치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 서울적십자병원 정문(서대문역 4번출구 정면15미터)
나. 점유공간 : 45.56㎡(1층 단독)
다. 취급허용품목 : 빵, 제과, 도넛, 케익, 그 외 병원이 지정/승인한 품목
- 커피, 음료 판매는 제한적으로 가능
※ 계약상대자는 취급허용품목 외 판매 가능한 품목을 병원에 요청할 수 있으며, 병원의 승인을 득한 후 판매가능
전경사진(촬영:2017.03.14)
3. 낙찰자 결정방법
가. 운영능력평가(80점) 및 가격평가(20점)의 종합 합산점수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나. 운영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80점 만점에 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다. 종합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개 이상일 경우 운영능력평가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로 하며, 운영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함.
라. 우선협상대상자가 선정되면 예정가격 이상으로 가격협상을 실시
마.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실시
4. 제안설명회
가. 일 시 : 공고문 1번 라호에 따름 ※ 일시/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준비물
1) 대표자 : 사용인감, 신분증(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또는 여권)
2) 대리인 : 사용인감,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또는 여권)
다. 참가가능인원 : 2명 이하
라. 발표시간 : 10분 내외, 질의응답 10분 내외
마. 방 법 : 빔프로젝터 이용을 원칙으로 함
바. 기타사항
- 입찰등록이 5개 업체 초과할 경우, 서류심사(경영상태평가) 상위 5개 업체에게 제안발표 기회 부여
5. 입찰참가 자격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진행하므로 해당 전자입찰시스템에 회원등록 및 공인인증서 등록이 되어 있는 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자는 전자입찰시스템에서 회원등록 및 공인인증서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증명)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다. 입찰참가서류(제한서 포함)를 기한 내 제출한 자
라. 낙찰후 계약체결시 매장운영과 관련된 관계법령을 준수하고, 영업에 필요한 인허가/신고 로 영업이 가능한 자
마. 일체의 공동도급을 불허함
6. 입찰참가자 등록서류 제출
가.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전자입찰시스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입찰가에 비례하는 입찰보증금 납부는 필수사항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아래 제출서류를 기한 내 제출하시고, 제출과 동시에 서울적십자병원 편의시설(제과점) 위탁 운영에 필요한 모든 사항(현장 확인 포함)을 확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팩스, 우편, 이메일 등에 의한 서류 제출은 불가합니다.(직접제출만 가능)
다. 제출서류
순서
제출서류
비고
1
입찰참가신청서
2
사업자등록증명원 및 사업자등록증
3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4
인감증명서(개인,법인), 사용인감계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6
입찰보증증권
투찰가의 5/100이상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임 참가시
8
청렴이행서약서, 확약서
9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0
보안서약서
11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조달청 및 공공기관 제출용)
(개인은 국세 및 지방세 납부 완납증명서로 평가)
12
사업수행제안서
8부
․운영기간이 명시된 실적증명서(계약서 사본 등)
․주요 사업실적(제안서의 증빙자료)
13
가격 제안서 (별도 밀봉 날인하여 제출)
14
견적서
15
인감도장 지참
※ 서류 제출 시 대표자가 방문하지 않을 경우 인감 날인된 위임장, 재직증명서와 대리인의 신분증 지참
※우편, 이메일 등의 제출은 불가하며, 방문제출만 가능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지정하는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거나, 동 법률이 정하는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또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시 보증금 전액을 일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을 입금하지 않을 경우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병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입찰무효
가. 입찰자가 직접입찰을 하지 아니하고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할 경우 규정에 의한 대리인의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한 경우
나.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다.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 또는 관계직원의 업무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라. 입찰조건을 위반한 입찰은 무효 처리한다.
9.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일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투찰금액은 원단위(부가가치세 포함)까지만 기재하고 원단위 미만은 절사합니다.
다. 입찰자는 “임대계약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등록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등록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거나 입찰 무효사항이 발견될 경우 관련규정에 의거 해당자에 대한 입찰을 무효로 처리하며 이에 대하여 입찰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현장실사를 통하여 임대장소의 사업성, 지장물 현황, 주변 매장 현황, 제과점 설치 및 지장물 처리비용 등을 검토·분석한 후, 적정 임대료(우리병원에 납부할 금액)를 산정하여 입찰하여야 하며, 고가낙찰로 인한 낙찰포기 및 영업부진 등으로 중도에 계약 해지할 경우 입찰보증금 및 계약보증금은 우리 병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지정될 수 있으므로 신중을 기하여 입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인터리어 공사시 공사개요(도면 등)를 사전에 병원에 제출 및 보고하여 승인을 득한 후 진행하여야 하며, 매장 정면에 설치되어 있는 적십자병원 입간판(사진참조)은 연내에 철거될 예정이므로 인테리어 계획시 참고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에 참가한자는 본 입찰공고서와 첨부 임대차 계약 특수조건 및 일반조건을 확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상기 계약조건을 확인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입찰공고의 해석에 이의가 있을 때 서울적십자병원의 해석에 따르며, 기타 사항은 우리병원이 정하는 바에 의한다.
자.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병원 총무과(TEL 2002 - 8752 / 875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적십자병원 재무원
입 찰 유 의 서
1. 입찰 일정은 입찰공고문에 의거하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에 협상에의한 계약을 준용하여 입찰실시 후 낙찰자를 결정함
2. 가격입찰서 표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서 3년간 총 임대료를 아라비아 숫자와 한글을 병기하여 표기하여야 하며 한글 금액이 아라비아 숫자와 상이할 경우 한글 금액을 우선함.
3.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납부 예정금액)의 5/100이상으로 입찰등록 시까지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서 정한 이행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한국자산관리공사전자자산처분시스템에서 지정된 계좌로 입금할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 확인서를 출력하여 제출
4. 낙찰자는 계약담당자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병원에 귀속됨.
5. 위임장 제출에 의한 대리인 입찰 시 대리인은 반드시 신분증(주민등록증 및 자동차운전면허증)을 휴대하여 우리병원 계약담당의 확인을 받아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6. 기타 입찰유의서에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관한 법률⌟에 의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