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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17년도 하반기 부식재료(영양실,장례식장) 입찰공고

작성일
2017.06.07
조회수
881

공고번호 제17-11호                                                        

물품입찰공고[전자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7년도 하반기(7월~12월) 부식재료(영양실,장례식장) 입찰
   나. 계약 및 입찰방법 : 제한(총액)경쟁입찰 / 전자입찰
   다. 물 품 명 :  깐감자 외 512종(첨부 규격서 참조)
   라. 입찰공고기간 : 2017. 06. 09. ~ 06. 19.
   마. 계약기간 : 2017. 07. 01 ~ 2017. 12. 31(6개월)
   마. 낙찰자 선정 방법 : 최저가낙찰제
   바. 배정예산 : 금597,000,000원(금오억구천칠백만원정), VAT 포함
   아. 납품장소 및 방법 : 서울적십자병원 지정장소 / “납품 유의사항”참조
   자. 입찰, 개찰 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1.
입찰참가서류 제출
2017. 06. 15 ~ 06. 16, 16:00
서울적십자병원 4층 총무과 관리팀
2.
입찰서 제출(전자입찰)
2017. 06. 13 ~ 06. 19, 10:00
나라장터(www.g2b.go.kr)
3.
가격개찰
2016. 06. 19, 11:00
계약담당자 PC

   ※ 입찰참가 서류제출 마감 2일전까지 견적서 이메일 제출 바랍니다.(skipiopark@gmail.com)
      ☞ 견적서 양식은 첨부 엑셀파일 양식 활용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제76조에 의한 유자격자
   나.   200병상 이상 종합병원에 6개월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 등록을 필한 개인 또는 법인(2014년 이후 납품실적 증명서 제출)
       ☞  2014년 이후 납품실적에 한하며, 이 기간 우리 병원 부식류 납품 계약 사실이 있는 업체는 실적증명서
           생략 가능 
   다. 나라장터에 식품위생법시행령 제21조 제5호에 따른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5246)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생산물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 이상)에 가입한 업체
   라. 당해 입찰 물품의 운반에 필요한 냉동‧냉장탑차를 보유한(임차포함) 업체
   마. 납품유의서상의 납품일정을 맞출 수 있는 업체
   바. 입찰참가서류를 ‘입찰참가자 서류제출 마감기한 내’ 제출한 자
   사. 견적서를 입찰참가서류 제출 마감 2일전까지 제출한 자(첨부 서식으로 작성, 이메일 제출)
   아.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등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자. 기타 부식류 납품에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3.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혹은 보증서(나라장터 전자보증서 가능) 등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사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
   (서울적십자병원 사업자등록번호 110-82-00884)

4.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나라장터,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기한 내 제출하시고,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면세  물품은 예외),  낙찰 후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입찰참가자 특별유의서 및 서약서 각1부
   다. 사업자등록증 1부
   라.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증권, 입찰금의 5/100 이상)  ※ 나라장터 전자보증서 납부시 출력하여 사본제출
     ※ 견적서는 서류제출 마감 2일 전까지 이메일로 제출(skipiopark@gmail.com)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류는 방문제출만 가능합니다(우편, 이메일, 팩스 제출 불가)
     ※ 서류 미제출 및 누락 제출시 가격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제출기한 엄수)

6. 낙찰자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명원, 사업자등록증 각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다. 법인(개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라. 납품실적증명서 1부  ※2014년 이후 6개월 이상 납품실적
   마.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바. 계약보증금 제출(현금 또는 증권, 계약금의 10/100 이상)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
   아.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1부
   자. 냉동․냉장탑차 차량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 사본 각1부
   차. 음식물(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증 1부
   카. 대리인 제출시 : 위임장,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지참
   타. 인감도장 지참
   파. 대한민국 정부수입인지(인지세법에 의함)
   하. 기타 증빙서류 일체
   ※ 사본 제출시 원본대조필 날인

7.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총액)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한다.
   나. 동일가격 입찰에 따른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가 결정됩니다.
   다. 계약단가는 낙찰율에 근거하여 산출하되, 총액범위 내에서 거래실례가에 비해 과다 산정되거나 견적가(시중가)보다 높게 산정된 단가 등은 조정하여 반영하며, 낙찰자는 계약단가 조정에 응하여야 하며 이에 응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되어 낙찰 포기로 인한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8.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청렴계약이행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이행각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규격서, 입찰유의서, 납품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서류의 모든 기재사항은 허위가 없어야 하며, 허위사항을 발견 시 언제든지 계약을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등록 서류는 제출기한까지 일괄 접수하여야 하며, 입찰관련 문의 사항은 서울적십자병원 총무과 관리계(02-2002-8754)로 하시고 전자입찰 참여방법에 관한 문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www.g2b.go.kr)로 하시기 바랍니다.


물품/규격관련사항 :
서울적십자병원 영양실 권미현 실장 / T 02-2002-8840
입찰 관련 사항 :
서울적십자병원 총무과 박종선 / T 02-2002-8754    F 02-738-5664
서류 접수 장소 :
서류 제출처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 서울적십자병원(4층 총무과 관리팀, 서대문역 4번출구)
 ※견적서 제출처 : skipiopark@gmail.com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서울적십자병원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