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입찰공고

2018년도 서울적십자병원 연간 육류 11종(병원, 장례식장) 납품

작성일
2017.11.29
조회수
942

입찰참여는 나라장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g2b.go.kr

첨부자료는 나라장터에서 확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서울적십자병원 공고번호 제17-17호                                                        

물품입찰공고[전자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8년도 서울적십자병원 연간 육류 11종(병원, 장례식장) 납품
   나. 계약 및 입찰방법 : 제한(총액)경쟁입찰 / 전자입찰
   다. 낙찰자 선정방법 : 최저가낙찰제
   라. 입찰공고기간 : 2017. 12. 01 ~ 12. 11
   마. 계약기간 : 2018. 01. 01 ~ 2018. 12. 31(1년간)
   바. 물품규격 : 첨부 규격서 참조(11종)
   사. 배정예산 : 금171,000,000원(금일억칠천일백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아. 납품장소 및 방법 : 서울적십자병원 지정장소 / “납품 유의서 및 특수조건”참조
   자.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구      분
일      시
장      소
입찰참가서류
2017. 12. 01  ~ 12. 08 11:00
서울적십자병원 총무팀 관리계
가격입찰서제출
2017. 12. 01  ~ 12. 11 10:00
전자입찰(나라장터)
가격개찰
2017. 12. 11  11:00 이후
계약담당자 PC

   ※ 12/6(수) 17:00까지 견적서 이메일 제출 바랍니다.
      (제출처 : jspark89@redcross.or.kr  또는 skipiopark@gmail.com)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제76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200병상 이상 종합병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또는 1회 500식 이상 규모의 초,중,고등학교 단체급식소 납품 실정이 있는 업체(최근 3년간 6개월 이상 납품한 실적증명서 제출, 2014년 이후 우리 병원과 육류납품 계약실적이 있는 업체는 실적증명서 제외)
   나.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2 규정에 의한 중소기업자 간 제한경쟁입찰건입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의한 확인서(증빙서) 제출
        ※ 상기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육류 도,소매 사업허가를 득한 자 및 축산물 가공처리법에 의한 식육포장처리업을 허가받은 사업자(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라. 나라장터에 식품위생법시행령 제21조 제5호에 따른“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5246)”으로  등록한 업체로서 음식물(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 사고당 3억원 이상)
   마.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으로부터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득한 업체로서 계약체결일 현재 유효한 인증서를 보유한 업체
   바. 급식품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탑차,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냉탑차로 납품하며, 차량내부온도를 확인 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계약시 냉탑차 차량등록증 사본 제출)
   사. 낙찰 후 기타 증빙서류 요구시 제출이 가능해야 합니다.
   아. 관련법규를 준수하는 업체
   자. 입찰관련 서류를 ‘입찰참가제출서류를 기한내’제출한 자
   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등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혹은 보증서로 납부 또는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이 되었으나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사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서울적십자병원 사업자등록번호 110-82-00884)
 
4. 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총액입찰, 부가가치세포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
       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로 제출합니다. 제출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만, 품목이 면세품인 경우에는 투찰 및 계약시 면세가를 그대로 반영, 적용합니다.
   다. 계약단가는 총액대비 낙찰율을 적용하여 산정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산정된 단가가 시장의 통상적인 가격과 차이가 클 경우 조정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낙찰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입찰참가자 제출 서류(공고문 1.번에 명시된 기한 내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입찰참가자 특별유의서 및 서약서 1부
   다. 사업자등록증 1부
   라.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마. 입찰보증서(현금 납부시 입금증) ※나라장터에서 확인 가능시 생략가능
   바. 실적증명서 1부(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첨부)
       ※ 국가기관, 공기업, 공공기관의 납품실적서는 세금계산서 및 거래명세서 생략 가능
   사. HACCP 인증서 1부
   아. 제출시 유의사항
     1) 견적서는 서류제출 마감 2일 전까지 엑셀파일을 이메일로 제출
     2) 서류는 방문제출만 가능(우편, 이메일, 팩스 제출 불가)
     3) 서류 미제출자의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제출기한 엄수)

6. 낙찰자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다. 법인(또는 개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1부
   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날인)
   마. 계약보증증권(현금납부 가능) 1부
   바.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사. 연금보험료 또는 4대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 1부
   아.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 사본 1부
   자. 냉탑차 차량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 사본 각1부
   차. 음식물(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 사본 1부
   카. 대리인 제출시 : 위임장, 재직증명서, 대리인 신분증 지참
   타. 인감도장 지참
   파. 당해 사업장 종업원 및 운반직원 건강진단결과서 1부
       - 2017.12월 말일까지 제출바랍니다.(공휴일,토,일 제외)
   ※ 기타 증빙서류 요청시 제출
   ※ 사본 제출시 원본대조필 또는 상위이상없음 날인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총액)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에 따른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가 결정됩니다.
   다. 계약단가는 산출내역에 근거하여 산정합니다. 단, 총액범위 내에서 거래실례가에 비해 과다 산정되거나 견적가(시중가)보다 높게 산정된 단가는 조정될 수 있으며, 이에 응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되므로 낙찰 포기에 따른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8.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청렴계약이행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이행각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규격서, 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서류의 모든 기재사항은 허위가 없어야 하며, 허위사항을 발견 시 언제든지 계약을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등록 서류는 제출기한까지 일괄 접수하여야 하며, 입찰관련 문의 사항은 서울적십자병원 총무팀 관리계(02-2002-8754)로 하시고 전자입찰 참여방법에 관한 문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www.g2b.go.kr)로 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의 공고일자는 입찰공고 개시일로 합니다.

입찰 관련 사항 :
서울적십자병원 총무팀    / T 02-2002-8754    F 02-738-5664
서류 접수 장소 :
서류 제출처 :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 서울적십자병원(4층 총무팀 관리계, 서대문역 4번출구)
 ※ 방문제출만 가능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서울적십자병원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