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흡수식 냉온수기 저녹스 버너 교체
- 작성일
- 2020.09.18
- 조회수
- 1271
서울적십자병원 공고 제2020-28호
서울적십자병원 흡수식 냉온수기 저녹스 버너 교체
소액수의[물품] 견적입찰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1.1 계약건명 : 흡수식 냉온수기 저녹스 버너 교체
1.2 수요기관 : 대한적십자사 서울병원
1.3 설치현장 :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9 서울적십자병원 병동 지하 1층 기관실 內
1.4 품명 및 수량
○ 품명 : 흡수식 냉온수기 저녹스 버너
○ 수량 : 총3대(500USRT 2대, 210USRT 1대)
1.5 계약기간 : 계약후 70일
1.6 인도조건 : 현장설치도
1.7 입찰 및 계약방법 : 수의계약(2인 이상 소액수의견적입찰)
1.8 추정금액 : 금50,000,000원(금오천만원정), VAT포함
1.9 하자담보책임기간 : 1년
1.10 공동수급 불허, 분할납품 불허
1.11 기초금액 : 입찰공고 후 나라장터 공개
1.12 입찰일정
구 분 |
내 용 |
비고 |
입찰공고일 |
2020. 9. 18(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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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 제출기간 |
2020. 9. 18(금) 16:00 ~ 2020.9.24(목) 11:00 ※ 기초금액 공개 후 제출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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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 |
2020. 9. 23(수) 18: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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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
2020. 9. 24(목) 14: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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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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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 구매건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 바랍니다. ○ 기초금액 및 견적서 제출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견적서 제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2. 견적제출 방식
2.1 본 입찰은 소액수의견적입찰로서 적격심사를 하지 않으며, 나라장터를 통하여 총액 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2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2.3 전자입찰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 입찰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아래 입찰조건을 모두 만족하여야 합니다.
3.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가스버너 (세부품명번호 10자리 : 4010183402)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3.2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기계설비공사업 (업종코드: 0017)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아래의 업종으로 하나 이상 등록된 업체
3.2.1 가스시설시공업제1종(업종코드: 0029)
3.2.1 난방시공업제1종(업종코드: 0032)
3.3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3.3.1「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제8조제1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3.3.2 소기업(또는 소상공인)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20-60호」제45조에 의거한 ‘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를 보유한 자
* 특별법인 해당 여부는 관련 증빙서류를 병원이 요청한 시한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자격이 없는 경우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상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3.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3.5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3.5.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시스템” 이라 합니다)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5.2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6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6의3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4. 입찰보증금, 계약보증금, 하자보수보증금 및 지체상금율
4.1 소액수의견적입찰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4.2 계약보증금은「국가계약법시행령」제50조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으로 합니다.
4.3 하자보수보증금율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 처리규정」제59조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의 100분의 5 이상으로 합니다.
4.4 지체상금율은「국가계약법시행규칙」제75조에 의거하여 1천분의 0.75로 합니다.
5. 입찰서(견적서) 제출방법
5.1 전자입찰방식으로 실시합니다.
5.1.1.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5.1.2.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2 견적서 제출(입찰서 제출)
5.2.1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으로 입찰기한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2.2 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견적서 제출여부는 입찰자가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5.2.3 입찰자는 기초금액을 확인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5.2.4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2.5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를 참고)
5.2.6 조달청 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갱신하여야 하며, 기간 내 등록 및 갱신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의 책임입니다.
5.2.7. 첨부 내역서를 참고하시어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규격문의 : 기관실 02-2002-8754, 입찰문의 : 총무팀 02-2002-8754)
6. 예정가격의 결정 및 낙찰자 선정
6.1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가 무작위 선정되며, 입찰자가 이 가운데 2개를 선택하게 되며,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6.2 입찰서는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제10조의2에 의거하여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합니다.
6.3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동 조항에 의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합니다.
6.4 본 입찰은 소액수의견적입찰이므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6.5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6.6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토,일,공휴일 제외)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낙찰자로 통보된 자는 아래 6.7항의 가, 나, 라 를 즉시 이메일 제출합니다.
(제출처 : jspark89@redcross.or.kr 또는 skipiopark@gmail.com)
6.7 계약시 제출할 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업자등록증명원, 통장사본 각1부
나. 산출내역서(입찰공고서 첨부 Excel 참조) 1부
다. 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사용인감계 각1부
라. 자격등록관련 서류 각1부
마. 인지세(전자수입인지 또는 납부영수증) 1부
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공정계약이행서약서, 인권보호이행서약서 각1부(본원양식)
사. 계약보증증권 1부
아. 기타 낙찰 및 계약관련 증비서류 각1부
7. 입찰 무효
7.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44조 및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66호, 2019.12.18, 시행)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니다.